바쁜생활의 연속.

직장인의 악순환의 딜레마.

불안하고 자신감이 없어지고 부정적인 생각들로만 가득한 머릿속.

나에게도 역시나 어김없이 이런것들이 찾아오게되었다.

하루하루 반복되는 사회생활에서 나에게 찾아오는것은 두려움과 부정적인 생각들이 줄을 지었다.

문득 하루동안의 나의 감정에 충실해보고 나의 느낌대로 행동해본적이 있었는데

약간 하루가 달라보이고 세상이 달라보이기까지 했다.

 

고민하고 문제점을 찾으려 애쓰고 거기다 스트레스까지 받아가면서 악순환되는 하루하루가

나의 생각만 조금 고쳤을뿐인데 나의 감정을 컨트롤 했을뿐인데 하루가 달라보이고 세상이달라보이는걸

필자는 경험을 통해서 알게되었다.

 

이책에서는 그런것들을 다루고있다.

인생을 즐기는법을 배우는것이다.

 

다른 기타 자기개발책들보다 훨씬더 마음에 와닿는것이 지은이가 직접겪어보고 그것을 통해서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글이다.

보통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나 우화 또는 지은 이야기들을 전달하는 방식은 식상해졌다.

좀더 독자와 가까워지기를 노력한점이 많아보였으며 기존의 잘못된 상식들도 바로잡을수있는 그런책이다.

나에게 있어 따뜻한 봄이 좀더 가까워지는듯한 기분을 만들게해준 책이다.

'독서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불안버리기  (0) 2011.06.02
[책] 빌딩부자들  (0) 2011.05.08
[책] 전세로 갈까? 매매로 갈까?  (0) 2011.03.21
[책]헤이! 바보예찬  (0) 2010.08.25
[책]성태 망태 부리붕태  (0) 2010.07.31
Posted by headroad
,